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광역시] 북구 삼각동 맛집_동물복지유정란을 진짜 저렴한 가격에 살수있는곳!!!

#광주유정란 #광주맛집 #삼각동맛집 #일곡맛집 #오치동맛집 #유정란파는곳 #동물복지유정란 #광주계란

나만 알고 싶은 그곳...

광주에서 동물복지유정란을 저렴한 가격에 살수있는곳 (대박)

http://naver.me/5NdVIxDk

 

죽향 : 네이버

방문자리뷰 91 · ★4.54

m.place.naver.com

바로 삼각동에 있는 죽향이라는 식당인데요~^^

이 가게에서는 모든 계란을 직접 운영하는 농장에서 가져온

동물복지유정란으로 요리하신데요!!!!

대박이져~~~~~♡

식당에서 식사하시면 유정란 한판을 8000원에 구입하실수 있어요^^

(저는 계란이 떨어지면 이곳에 꼭 식사하러 온답니다 ㅋㅋㅋ)

여쭤보니 계란만 사러 오시면

카드 9000원 현금은 8000원에 판매하신대여^^

요즘처럼 계란 가격이 비쌀때ㅡ

이가격에 "동물복지유정란"을 살수있다는 것은 정말 대박인것 같아요!!

한정수량이기때문에 간혹 못살때도 있을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끝에 숫자 2라는건 자연방사형 닭에서 수확한 계란이라는 거죠?^^

음식도 맛도 나쁘지 않고 몸보신메뉴가 많으니 어르신들 모시고 온다면 좋을것같아요~~~^^

저는 쌈밥을 먹었고 먹다가 찍은 사진이라 조기가 사라져버렸네요 ㅠㅠ

(조기 두마리도 제공이에요 ㅋ)

계란말이와 삶은계란은 늘 제공되는 메뉴입니돠👍👍👍

오늘 몸보신 제대로 했네요^^

무엇보다 명절을 앞두고 유정란을 살수있어서 다행이에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