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담양 카페] 진정 사진뷰가 끝내주는 옥담 카페~~

#담양카페 #광주근교카페 #담양갈만한곳 #사진맛집 #사진찍기좋은카페 #멋진카페 #카페옥담 #주말가족나들이 #크림플 #인싸카페

어떻게 찍어도 잘나오는 사진맛집

담양 카페 옥담

http://naver.me/GMRvFqH5

 

네이버 지도

옥담

map.naver.com

요즘 인싸 카페가 참 인기죠~~?

얼마전 다녀왔던 멋진 카페를 소개해요

진짜 어떤 각도로 찍어도 사진이 끝내주는 곳이에요

카톡프사에 올리고 정말 몇명에게 '거기어디냐?'라는 질문을 받았었나 몰라요 ㅋㅋㅋ

꼭 한번은 가봐야하는 인싸카페로 인정입니다~!!!ㅋㅋ

​주차장도 넓게 잘되어있구요~

잔디밭은 아주그냥.... 광활해요...ㅋㅋㅋㅋㅋㅋ

역시 사진은 푸릇푸릇하면 그만이죠~~^^

무엇보다 시선강탈하는것은

들어서자마자 펼쳐지는 뷰인데요~~

정말 누가 기획한건지 잘만들어놨더라구요!!!

밑에 살짝 출렁거리는 물결위로 건물이 비치는 모습이 아주 멋있었어요 ㅋ

뷰맛집 답게 사진찍으러 많이들 오시더라구요^^

(전문가용 카메라를 메고 오셔서 찍고 있는분도 봤음.ㅋㅋ)

크림플~~~ 저는 딸기맛 생크림하고 기본생크림이 맛있었어요 ㅋㅋ

👆👆👆

여기 대표메뉴는 크림플이라고 하는건데요~

와플 5개에 4가지 다른맛의 생크림이 나오는 거에요 ㅋ

가격은.... 좀 비싸요..ㅋㅋㅋㅋㅋ

(음...뷰 가격이라고 생각할게요 ㅋㅋㅋ)

음료도 좀 비싼편이긴 해요 ㅋㅋㅋㅋㅋ

(음.. 그래.. 인테리어하는데 돈 많이 들었을테니까.ㅋㅋㅋㅋ)

아이들을 자연에 풀어놓았더니

뛰어다니느라 정신없지요~~^^

더웠지만 시간가는줄 모르네요ㅋㅋ

특이한 구조물 아래 개별테이블이 있어요ㅋ

얕은 물이었지만 올챙이가 산다며 신나서 찾고 다니던 이뿌니들 ㅎㅎㅎ

와~~~ 진짜 올챙이가 있었어 ㅋㅋㅋ

그건 왜 머리게 쓰고 있는거야??ㅋㅋㅋ

도서관 들러서 빌려온 신상 쿠키런 읽고계시는 중 ㅋㅋ

음료도 디저트 맛도 훌륭하고 뷰도 끝내주지만

저는 가격적인 면에서 좀 비싼느낌이었기때문에

솔직히 계속 또가고싶다 생각나는 곳은 아니었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ㅋ

그치만 인생사진찍으러 한번정도는 꼭 와볼만하다!!!!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