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광역시] 아이스커피가 무료로 제공되는 돈가스맛집~~ 완전도톰하고 부드러워요^^

#돈가스맛집 #광주돈가스 #첨단돈가스 #치즈돈가스 #샐러드돈가스 #수제돈가스 #돈가스맛있는곳 #필링돈가스 #돈가스랑커피

*제 단골집이에요~ 내돈주고 다녀온 리뷰입니다*

첨단 필링돈까스

광주 북구 첨단과기로208번길 43-10 2층 207,208호

http://naver.me/xivZTSd1

첨단 필링돈까스 : 네이버

방문자리뷰 213 · ★4.6 · 광주 첨단 필링돈까스 진한 로제파스타와 수제돈까스

naver.me

아이들이 좋아하는 돈가스가 맛있는 곳

아이스커피까지 완벽해!!

토요일 과학관에서 수업이 끝나면

요기에서 돈가스를 먹고 바로 근처 공원에서 자전거타는 코스로 자주 애용한답니다~

돈가스가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서 아이들도 잘먹어주니

제가 자주 가는 식당이에요^^

저는 진짜 커피중독인데요

요기는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음껏 먹을수있어서 더 맘에들었던곳이에요~~

양도 푸짐해요 ㅎㅎㅎㅎ

얼음컵이 무료제공되어요~~~ 에스프레소 2샷 넣어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만들어보세용~~~♡

아이스 아메리카노 2샷 ♡.♡

다른분들은 치즈돈가스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수제돈가스

샐러드돈가스

크림스파게티. 로제는 약간매콤해서 맛나더라구요^^

고기가 완전 도톰한데 전혀 퍽퍽하지 않고 부드럽네요 ㅋ

새로생긴 건물이라 그런지

외관 내부 깨끗하고 깔끔해요!

주차장도 넓어서 편하구요~

식사하시면 주차등록도 해주신답니다^^

(주차팁! 지하주차장 오셔서 A동입구앞에 주차하시고 2층가시면 바로앞이에요)

첨단에 갈일이 있으시면 돈가스한번 드셔보세요~

저처럼 단골이 될지도 몰라여!!ㅋㅋ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