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집콕놀이] 아이와 버섯키우기 도전 기록~

#버섯키우기 #느타리버섯 #아이와놀이 #집콕놀이 #버섯프로젝트 #아이랑노는방법

아이와 버섯키우기 프로젝트 도전기!!

그간 장기화된 코로나로 몸도 마음도 지친 우리

집에서 아이들과 간단하면서도

재미있게 도전해볼수있는

버섯키우기 2주 프로젝트

정말 쉬운방법으로

키우는 재미와 수확의 기쁨까지 얻어갈수있는

집콕놀이 "버섯키우기프로젝트"를 소개해요!!

직접 수확 후 요리까지~~~^^

저는 지인에게 버섯키우기 키트를 선물받아서

처음으로 도전해보았어요~

처음엔 진짜 될까 반신반의했는데 왠걸~~

한번 자라기 시작하면 하루에도 눈에 띄게 쑥쑥 자라주더라구요^^

버섯키우기에서 젤 중요한것은

온도!!

습도!!

주문한 회사에서 제공하는 버섯 재배 방법에 주의하세요^^

아래는 17일간 재배하며 찍었던 사진들이에요~

일부로 같은 위치 각도로 찍었답니다^^

볼때마다 신기해요~

한번 자라기 시작하면 하루에도 쑥쑥 크는게 눈에 보일정도^^

집에서 아이와 버섯키우기 어떠세요???^^

아주 작게 버이기 시작!, 보통 2~3일 만에도 자라기 시작하는데 저희는 온습도를 잘 못맞춰서 좀 늦었어요.

어엇 뭔가 확실히 보이기 시작~~~~~

오오오오~~~!!

뽕글뽕글~~~^^

먼가 버섯같아지고 있음ㅋㅋㅋ

와우 제법 느타리같아 ㅋㅋㅋㅋㅋ 미니 느타리 ㅋㅋㅋ

뿅!!! 귀여워 ㅋㅋㅋㅋ

짜잔!!!

쑥쑥 자라요 ㅋ

뜯을까 말까 ㅋㅋ

너무 커졌는데? ㅋㅋㅋ

오늘저녁 반찬은 느타리버섯볶음 당첨 ㅋㅋㅋㅋ

원래는 수확후 2~3번은 더 재배가능하다고 하는데

저희는 곰팡이 오염으로 실패했답니다 ㅠㅠ

그래도 좋은 경험이었다~~~~잘가ㅠㅠ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