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담양 카페] 카페인중독&빵순이에게 힐링이 되는곳ㅋ 몽에뚜와르 제빵소~

#담양 #담양카페 #담양가볼만한곳 #전남카페 #몽에뚜와르 #단청 #광주근교카페 #카페멋진곳 #빵맛있는카페 #분위기좋은카페 #한옥카페

한국인들이 언제부터 밥먹고나면 커피를 찾아마셨지??

나도 어느샌가 카페인중독자가 된듯...ㅋㅋ

이런 생각 많으신 분들 많을거에여ㅋㅋ
밥을 분명히 배터지게 먹고나서도
생각나는 그것!!! 바로 커피죠~~~

몇일 전 담양에 가족트래킹 다녀왔는데,

담양 용마루길 트래킹

트래킹 후 이른 저녁을 간단히 해결하고 뭔가가 아쉬워서..
지난번 티비광고에서 눈여겨 봤던
빵과 커피를 둘다 해결할수있는 몽에뚜와르에 들렀어요!!!

빵!!!과 커피!!!
저같은 빵순이가 젤 좋아하는 조합이에요...ㅠㅠ

티비에서 엄청크다고 광고하던데....
기대기대기대 만땅만땅만땅

우와아아아아아아아!!!!!
(이제부터 사진압박 주의...)

늠름한 기와집에

멋진 연못이 있는

멋지게 가꾸어진 곳

잉어들도 살고요

멋진 조명에 분위기 굿!!!

바깥으로 멋진 연못 위 정자도 보고~~~~

맛있는 냄새가 스멀스멀~~~~

보기만 해도 미친 비주얼

타르트가 인기가 없나? 빵종류는 가의 빠고 타르트만 남았네.

조각 케이크도 팔고요

멋진 정원감상하며 커피한잔 하시면 힐링될듯 ㅋ

분위기 넘 좋다♡

비가오니 운치있네 ㅋ

넘 맛나게 먹었던 단호박육쪽?? 그냥 입속에 들어가자마자 넌 사라져버렸지~~~~또 생각나~~~~~ㅠㅠ

얘들아 너희도 예쁜데 오니까 좋지?? 우리딸램은 입구에 있는 작은 나무의자가 맘에 드셨나봄ㅋㅋㅋ 비오는거 감상중~~~^^

바로 옆에 붙어있는 식당... 단청

#단청 이라는 식당도 함께 운영중가 본데 메뉴는 모름..ㅋㅋㅋㅋ
(몽에뚜와르만 있는 줄 알았으 ㅋㅋㅋ)
단청에서 식사후 영수증 보여주면 음료에 한해서 10% 할인을 해준다고 해요~^^
날씨 좋을때 또 와봐야 겠어요ㅋㅋㅋ


이곳 평점은 별 ☆☆☆☆

장점ㅡ 뷰멋짐 빵맛남 주차편함
단점ㅡ빵이좀비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끗!!!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