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담양군 용면 추월산 용마루길] 광주근교 아이와 트래킹코스 추천^^

#담양 #담양가볼만한곳 #광주근교여행 #광주트래킹 #전남트래킹 #아이랑트래킹 #전남경치좋은곳 #담양호 #광주근교산책

 

21.09.05

담양 추월산 용마루길 트래킹 다녀오다

아이 둘과 함께...ㅎㅎ

힘들다며 울고불고 귀찮게할줄 알았는데

끝까지 가보겠다며 제법 잘가더라ㅋㅋ

많이컷네^^

용마루길

전남 담양군 용면 용연리 산305

http://naver.me/GxORPsku

용마루길 : 네이버

 

꽤 긴 코스였지만 오르막이 거의 없어서

아주 수월하게 걸을 수 있었어요^^

(심지어 슬리퍼, 구두신고 오시는 분도 계실정도)

네비에 용마루길으로 검색만해도 찾아갈수있고

주차장도 넓직해서

다들 주차해놓고 밖에서 돗자리깔고 계심ㅋㅋ

우리는 아름드리 느티나무 아래 명당자리잡고

간단히 점심해결후 출발~~~!!!

넓직한 주차장~ 캠핑은 금지지만 다들 차옆에서 간단히 놀다가시는듯^^

전기충전소도 넉넉히~~^^

야외에서 고기는 빼먹을수없쥬~~

간단한 취사도 가능해서 넘 좋으네요~~ 쓰레기는 철저히 가져오기^^

용마루길 가는길 화장실이 멀리있으니 여기서 꼭 한번 해결하고 가야해요ㅋ

저 멀리 목교가 보여용~~

용마루길 가는길에 노점상들도 있어요~~

지역특산물이나 요깃거리를 파시는듯~ㅎ

드디어 출발지~~~^^

요기부터 시작!!

벌써부터 경치가 죽여줘요~~ㅎㅎ

돌아가는길 힘들다해서 지팡이 만들어줌ㅋㅋㅋ

수상레져를 즐기고 있네여ㅋ

드뎌 목적지가 눈앞에~~

다 도착하니 비가 ;;;;

하지만 우리의 아름드리 느티나무는

비까지 막아주고 있어서(진짜 명당이야ㅋㅋ)

내친김에 이른저녁으로 남은 갈비를 굽기로 했어요 ㅋㅋ

운동후 고기는 꿀맛이져^^ 우히히

밥도 먹었으니 이제 후식을 먹으러 가볼까요~?

우리의 다음 목적지는....

담양의 유명 빵집!!

"몽에뚜와르"

고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