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광주광역시] 아이랑 자전거타기좋은곳 자전거길안내센터

#승촌보 #영산강자전거길 #광주자전거 #아이랑자전거코스 #자전거타는곳 #자전거탈만한곳 #어린이자전거연습하기좋은곳 #광주갈만한곳 #자전거바퀴에어충전하는곳 #자전거공기압충전

아이가 8살 드디어 두발자전거를 타기시작했는데욤ㅎㅎ

재밌는지 매주말마다 자전거타고싶어해서 공원을 찾아다니고 있어요ㅋ

광주에서 아이랑 자전거타기 좋은곳 중에 하나가 바로 #영산강자전거길안내센터 에요^^

영산강자전거길안내센터

광주 서구 서창둑길 377

http://naver.me/5oQXZ7FE

영산강자전거길안내센터 : 네이버

영산강자전거길안내센터 / 화장실은 요기위에 있어요^^

저쪽으로 쭉가면 승촌보에요^^ 어른은 30분정도면 갈수있어요~~

주차장도 넓직하네요~ㅎ

차에 자전거실어와서 자전거길따라 승촌보쪽으로 쭉~ 가기도 좋고

아이가 자전거를 잘못탈때누

안내센터에 있는

"자전거안전교육장"에서 자전거연습하기도 넘좋아요!!^^

사람들도 그닥 많지않고~~ 평화롭네요^^

자전거길따라 라이딩하시는분들만 좀조심하면 애들 자전거 연습하기엔 최고가 아닐까 생각해요!!

꿀팁

주말에는 타이어공기압이라든지

간단히 자전거 점검해주시는 곳도 운영중이니

넘 좋지요~~^^

시간은 6시까지!!

요기서 해주시는데 철수하셨네욤^^

즐거운주말되세요~~!!^^

안내센터옆으로 영산강이 보이네요^^~

작지만 햇빛이나 비를 피할수 있는 곳도 있네요ㅎ

해가 지고있어요~~~

배고파서 치킨도 주문해먹었어요~~^^

내돈내산 자담치킨ㅋㅋ 맛나게먹구 쓰레기는 꼭 갑니다^^

그럼 이만!!